접수 및 비용
속기사무소 이용 접수 방법 및 비용 정보 안내
작성절차
상담
계약
(50%, 100% 선입금제)1차 초안 작성
2차 초안 작성
납품 및 종료
(빠른등기이용)1차 초안 작성 안내
- 녹취 1시간 분량은 작업시간 5~6시간 정도가 소요됩니다. (음질 및 상태에 따라 다릅니다.)접수방법
온라인 접수
녹음된 파일을 저희 홈페이지의 온라인접수, 이메일, 카카오톡 등으로 접수 후 확인 전화 부탁드립니다.등기우편 및 퀵서비스 접수
연락주시면 보내주실 주소를 알려 드리겠습니다.미팅 접수
녹취록 접수방법
- 녹음일시, 녹음장소, 대화자 기재 후 파일 전송회의록 접수방법
- 회의일시, 회의장소, 회의자료 첨부 후 파일 전송 (음성 회의록 접수시)* 파일형식은 따로 정해놓지 않고 있으니 그대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녹취록 비용
민·형사상 증거 제출용 | 전화통화 녹음 | 현장 녹음 |
---|---|---|
5분 이내 | 4만 원 | 4만 원 |
10분 이내 | 7만 원 | 8만 원 |
20분 이내 | 10만 원 | 13만 원 |
30분 이내 | 13만 원 | 15만 원 |
40분 이내 | 15만 원 | 17만 원 |
60분 이내 | 18만 원 | 20만 원 |
*녹취파일의 음질, 대화 인원, 녹취록 요구 기한에 따라 작성 비용에 변동이 있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회의록 비용
모든 회의, 주주총회, 재건축·재개발, 세미나 등 | 녹음 회의록 | 출장 회의록 |
---|---|---|
30분 이내 | 15만 원 | 1시간 이내 25만 원 |
60분 이내 | 20만 원 | |
90분 이내 | 30만 원 | |
120분 이내 | 35만 원 |